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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 디지털영상·광고 공모전 코칭가이드

조회수 : 3265

주최 한국지역난방공사
응모분야

광고/마케팅 UCC/영상

접수방법

홈페이지

참가자격

대학생 대학원생

시상종류

현상공모

접수기간 2019-05-13 ~ 2019-06-28
1등 시상금 영상 300만원, 광고 200만원
홈페이지 2019 디지털영상·광고 공모전

공모요강

2019 디지털영상•광고 공모전


● 응모 자격
   - 전국 대학생(2,4년제) 및 대학원생
   - 휴학생 포함, 팀의 경우 3인까지 인정



● 응모 주제
   - 영상 : 한국지역난방공사를 홍보하는 모든 영상물
   - 인쇄광고 : 친환경에너지, 대기질 개선과 집단에너지 역할
   - 공모부문
     ◦영상 : 영상카메라로 촬영한 영상물 또는 플래시애니메이션, 3D〮만화 애니메이션 등의 순수창작물
     ◦인쇄광고 : 주제와 부합하는 자유로운 순수창작물​

 


● 시상 내역

 구분

인원/팀 

 상금

비고

영상

광고

 영상

광고

 대상

1

1

2

300만원 

200만원 

 직접수여

 최우수상

1

1

2

200만원 

100만원 

 우수상

2

2

4

팀당 100만원

팀당 50만원

 장려상

5

5

10

팀당 30만원

팀당 30만원

 가작

5

5

10

기념품

 우편발송

※ 출품작 상황에 따라 시상내역이 변경될 수 있으며,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



● 응모 일정
   - 접수기간 : 2019년 5월 13일(월) ~ 2019년 6월 28일(금) 17:00
   - 결과발표 : 7월 중
   - 시       상 : 7월 중
     *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

● 심사 기준 및 방법
   - 아이디어의 창의성, 주제와의 관련성, 홍보성, 노력도 및 완성도



● 제출 방법
   - 출품규격
     ◦영상
         * 파일형식 : avi, mp4, wmv(해상도 1080p 이상)
         * 규격 : 30초 ~ 1분 30초 미만, 최대용량 300MB 미만
         * 수상시 원본파일(프로젝트 파일 포함)필수 제출​

     ◦인쇄광고
         * 파일형식 : jpg, jpeg(해상도 : 400dpi 이상)
         * 규격 : 370mm x 510mm / 세로
         * 수상시 원본파일(AI 또는 PSD) 필수 제출
          ※ 출품규격을 위반할 경우 심사시 감점​


    - 출품수량
       * 순수창작물로 미발표작
       * 개인(팀)당 1편
 


● 접수 방법
   -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 접수, 접수확인, 결과확인(우편접수불가)
      * 공모전 홈페이지(www.kdhccontest.com)
   - 인터넷 접수시, 작품데이터와 함께 제출
      ※ 이때 파일명은 반드시 출품자의 성명(팀은 대표자명)으로 통일시켜 기입할 것



● 유의 사항
   - 기존 작품을 표절•각색•대작•모작한 작품은 응모불가 및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,
      수상 이후라도 취소•회수될 수 있음
   - 출품작 제작과정에서 일어난 저작권, 초상권, 명예훼손 등 출품작에 대한 분쟁 발생시
     모든 책임은 응모자(제작자)에게 있음
   - 모든 출품작의 저작재산권 및 저작인격권은 응모자에게 있으며, 공사는 수상작에 한해
     온•오프라인 광고, 전시 등 공사 홍보를 위한 비영리적 사용권한을 가짐
     ※ 홍보를 목적으로 필요한 범위 내에서 수상작의 편집 권한 포함



● 문의 사항
   - 세부 유의사항 및 공모에 관한 모든 사항은 홈페이지에 공지함
   - 공모전 운영 사무국 : (주)씽굿 02-334-7005



이 공모전에 대한 씽굿 코치

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공사 홍보, 친환경 에너지, 대기질 개선과 집단에너지 역할로 구분되어 있습니다.

 

영상부문의 경우 ‘공사 홍보’라는 폭넓은 주제를 선정하게 되었고, 인쇄광고 부문의 공사 사업이 잘 드러낼 수 있는 주제입니다.

 

주제를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자유로운 생각을 작품에 담으면 됩니다.

출품규격 유의.

  
공모전 심사는 크게 1차 온라인 심사, 2차 오프라인 심사로 구분하여 진행한다.

1차 심사를 통해 타 기관 출품여부, 작품 도용, 저작권 준수 등을 평가하게 되며, 2차 심사는 디자인, 영상, 광고 등의 외부 전문가를 초청하여 각 부문 출품작의 창의성, 주제 관련성, 홍보성, 노력 및 완성도 등으로 심사할 계획입니다. 

 

많은 참여바랍니다.

  

글 이동조 공모전코칭 전문가 ('내 운명을 바꿀 2억짜리 공모전 전략' 저자)

  • 이 공모전의 내용은 주최사의 기획에 따라 변경할 수 있으니 이후 주최사의 자료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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